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티록 헤드라이트 / 티저 영상 캡처 


폭스바겐이 새로운 소형 SUV 티록(T-Roc)의 출격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헤드라이트와 리어라이트, 매끄러운 크롬 도어 라인 등이 영상을 통해 그대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록 휠 / 티저 영상 캡처


티록 실내 1 / 티저 영상 캡처 


티록 실내 2 / 티저 영상 캡처 


티록 크롬 라인 / 티저 영상 캡처


티록 리어라이트 1 / 티저 영상 캡처 


티록 리어라이트 2 / 티저 영상 캡처 


헤드라이트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통합돼 구분없이 이어지며, 그 아래로는 크롬라인을 덧붙여 세련미를 연출했다. 독특한 디자인의 LED 리어 라이트는 차량의 캐릭터와 개성을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실내 이미지도 살짝 공개됐다. 꽤나 심플하고 단순하며, 차량 외장 컬러와 동일한 노란색 트림이 적용된 것을 살펴볼 수 있다. 



폭스바겐은 티록을 '진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비율, 혁신이 담긴 차'라고 표현했으며, 폭스바겐의 중형 SUV 티구안의 아랫급에 위치하게 된다. 골프에 적용된 폭스바겐의 차세대 모듈형 플랫폼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파워트레인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2.0리터 터보 디젤 엔진, 순수 전기 등으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폭스바겐 티록은 메르세데스 GLA, 르노 캡처, 닛산 쥬크, 토요타 CH-R, 푸조 2008, 현대 코나, 기아 스토닉 등과 경쟁 구도를 갖추게 될 전망이며, 다가오는 8월 23일 세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소형 SUV 간의 경쟁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콤팩트 SUV 강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