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신형 메간 RS의 실물 사진에 이어, 엔진룸과 실내 사진이 담긴 이미지가 유출됐다. 페이스북 페이지 'FerD'를 통해 공개됐으며, 유출 경로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Photo : FerDfanpage


유출 사진을 통해 매끈한 보닛 아래 숨겨진 엔진을 살펴볼 수 있으며, 이는 300마력의 힘을 자랑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차저 엔진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듀얼 클러치가 함께 맞물릴 예정이다. 


Photo : FerDfanpage


공개된 실내 사진을 통해 르노의 최신 디자인이 반영됐다는 사실을 엿볼 수 있다. 센터페시아 중앙에는 널찍한 터치 멀티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위치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디자인은 SM6, QM6의 실내와 흡사하다. 조금 차이점이 있다면, 두 모델에는 세로형 디스플레이가 적용됐고, 르노 RS 모델에는 가로형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는 정도다. 


기어 노브, 시트, 안전벨트 등에는 고성능 모델임을 암시하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헤드레스트에는 RS 레터링 자수를 새겨 넣어 차별을 뒀다. 


Photo : Virtuel Car


최근 프랑스 자동차 전문 매체 'Virtuel Car'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물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유출 사진을 통해 신형 메간 RS의 전반적인 외관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으며, 전면부 LED 포그램프, 고성능 모델 전용 프론트 범퍼 및 디퓨저, 화끈한 레드 외장 컬러 등이 눈에 띈다. 


르노 메간 RS는 3도어 모델의 수요가 크게 줄어듦에 따라 5도어로 출시될 예정이며, 다음달 14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데뷔 무대를 치를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