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Photo : AutoPareri


아우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 Q8이 유럽의 고속도로에서 포착됐다. 


아우디 Q8의 후면부가 그대로 드러나는 해당 사진은 자동차 포럼 'AutoPareri'을 통해 유출됐으며, 위장막도 씌워지지 않아 전반적인 외관 디자인을 짐작해볼 수 있다. 


아우디 Q8 콘셉트


이미지 속 테스트카의 모습은 올 초 2017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통해 세계 최초 공개된 '아우디 Q8 콘셉트'와 매우 흡사하다. 비록 테스트카의 후면부 테일램프는 검은 테이프로 상당 부분 가려졌지만, 앞서 공개된 콘셉트카의 테일램프처럼 일자로 길게 맞닿을 것이라는 사실쯤은 쉽게 알아차릴 수 있다. 테일램프를 더 길고 크게 디자인하면 차량의 크기가 커 보임은 물론 안정적이고 균형 잡히게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Q8 콘셉트와 다른 부분이 있다면 테일램프 그래픽, 도어핸들의 유무, 리어 범퍼 디자인의 차이 정도이며, 스포티한 외관 실루엣은 그대로 반영된 듯하다. 


아우디 Q8 콘셉트


신형 Q8은 차세대 아우디 A8, Q7에 적용되는 MLB-EVO 플랫폼 기반으로 제작되며, 해당 플랫폼은 람보르기니 우루스나 포르쉐 카이엔에도 적용된다. 또한 미끄러운 노면에서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줄 올 휠 드라이브(AWD) 시스템이 탑재되며, 다가오는 9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