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Spy Shot]


Photo : Virtuel Car


신형 메간 RS의 실물 사진이 담긴 이미지가 유출됐다. 프랑스 자동차 전문 매체 'Virtuel Car'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유출 경로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유출 사진을 통해 신형 메간 RS의 전반적인 외관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다. 화끈한 레드 외장 컬러가 눈에 띄며, 전면부 유니크한 LED 포그램프가 돋보인다. 고성능 모델임을 암시하는 스포티한 프론트 범퍼도 적용됐다. 


Photo : Virtuel Car


후면부는 레이싱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날카로운 디퓨저와 큼지막한 싱글 머플러 팁이 굉장히 인상적이며, 근육질의 형태가 두드러진다. 


Photo : Virtuel Car


매끈한 보닛 아래는 300마력의 힘을 자랑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차저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듀얼 클러치가 함께 맞물릴 예정이다. 


2018 르노 메간 RS는 이번 달 14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데뷔 무대를 치를 예정이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족함없는 성능으로 전 세계 자동차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 메간 RS 스파이샷


한편, 르노 메간 RS의 이전 모델의 경우 3도어 모델이었지만, 그 수요가 크게 줄어듦에 따라 신형 모델은 5도어로 출시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