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7 서울 모터쇼'서 2600m²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며 삼각별을 빛냈다. 특히,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의 50주년을 기념하여 'AMG 전시관'을 최초로 별도 운영한 점도 특별했다. 



덕분에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와 메르세데스-AMG 차량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밝게 빛나는 삼각별을 꼽자면 '메르세데스-AMG GT R'이다.

 


메르세데스-AMG GT R은 AMG GT패밀리의 세 번째 멤버이자, 트랙 레이싱을 철저히 염두에 두고 설계된 차량이다. 이 모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AMG 그린 헬 마그노'라는 특별한 색상은 고운 색감을 자랑하며, 예술적인 바디라인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메르세데스 AMG GT R


성능도 외관만큼이나 강력하다.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585마력의 힘을 발휘하며, 제로백(0→100km/h)은 3.6초에 불과하다. 또한 최고속도는 318km/h로, 트랙 레이싱에 초점을 둔 차량답게 극한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63 S 4MATIC+,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43 4MATIC을 최초 공개했다. 


글·사진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