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FCA 그룹에서 트럭과 밴을 담당하는 램(RAM)이 새로운 최상위 스페셜 트림 '램 리미티드 텅스텐 에디션(Ram Limited Tungsten Edition)'을 추가한다. 



램 리미티드 텅스텐 에디션은 램 1500, 램 2500, 램 3500 픽업트럭 모델에 폭넓게 적용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내·외관의 변화를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거대한 텅스텐 크롬 그릴로 존재감을 키웠고, 고급스럽게 세틴 처리된 휠이 장착됐다. 또한 범퍼, 사이드 미러, 도어 핸들, 사이드 스커트 등에 바디컬러와 동일한 색상을 입혀 조잡함없이 통일감을 더했다. 


실내 인테리어 1


실내 인테리어 2


실내 인테리어 3


내부는 남성적이고 거친 픽업트럭의 이미지와는 달리 굉장히 섬세하고 고급스럽다. 밝은 베이지 톤 색상의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구현했고, 리얼 우드 트림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갖췄다. 


이 밖에도 에어 서스펜션, 내비게이션 라디오, 원격 시동 기능, 온열 스티어링 휠, 통풍 및 열선 시트,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의 각종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해당 텅스텐 에디션은 실버 메탈릭, 브라이트 화이드, 브릴리언트 블랙, 펄 레드, 그라니테 크리스탈 메탈릭, 펄 화이트, 블루 펄, 스틸 메탈릭 등 8가지 외장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올여름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