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고급 실내 인테리어 튜닝으로 명성이 자자한 불가리아의 전문 튜너 '빌너(Vilner)'가 스마트 포투 브라부스에 손을 댔다. 작지만 강한 스마트 포투 브라부스가 외관은 물론 실내까지 화려하고 이뻐졌다. 이런 게 바로 메이크업에 버금가는 '튜닝효과'라는 것일까?



이번 튜닝 프로젝트의 핵심은 차량 내·외관 전반에 적용된 독특한 형광 그린 컬러다. 람보르기니의 라임 그린 컬러와도 비슷한 밝은 형광 그린 컬러로 한껏 멋을 부렸다. 휠에도 해당 컬러를 입힌 것을 보니, 디테일한 감성까지 꽤나 신경 쓴 듯 보인다. 


실내 인테리어 1


실내 인테리어 / 스티어링 휠 


실내 인테리어 / 기어봉


실내 인테리어 2


실내 인테리어 / 계기판 클러스터


실내 인테리어 3


실내 인테리어는 역시 '믿고 보는 빌너'다. 기존의 플라스틱을 모두 덜어내고 고급 가죽과 카본을 사용했다. 외관에서도 살펴볼 수 있는 형광 그린 컬러는 스티어링 휠, 계기판 클러스터, 기어레버, 시트 등에도 적용됐는데, 너무 화려하다는 느낌 반, 개성이 넘친다는 느낌 반이다. 얼핏 보면 유명 에너지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를 보고 있는 듯하다. 평범한 스타일을 싫어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다. 



한편, 빌너는 지프 랭글러, 메르세데스-AMG S63, 아우디 TT, 람보르기니 우라칸 등 다양한 차량을 튜닝해 선보이며 수준급 튜너로 인정받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