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튜닝의 장인이라 불리는 전문 튜너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이 마침내 미국의 대표 머슬카인 머스탱에 손을 댔다. 올해로 53주년을 맞은 머스탱에게는 더욱 의미가 깊은 튜닝이다. 기대해도 좋다. 지금껏 봤던 머스탱 튜닝카 중 가장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튜닝이니까. 



설명에 앞서, '수많은 머스탱 튜닝카를 보았지만 비로소 처음 본 럭셔리 머스탱'이란 수식어를 붙이고자 한다. 카렉스 디자인은 머스탱 GT 컨버터블의 실내를 완전히 재탄생시키는 수준급 튜닝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성공시켰다. 



부드러운 크림 색상의 최고급 가죽과 블랙 알칸타라 소재로 뒤덮어진 실내는 기존 머스탱의 이미지와는 크게 다르다. 오랜 기간 다져온 '마초적', '남성적'이란 머스탱의 이미지가 무색할 정도로 우아하고 고급스럽다. 시트는 다이아몬드 퀄팅 처리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고, 머스탱 엠블럼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스티어링 휠, 도어 패널, 대시 보드까지 가죽 소재로 덮었고, 검은색 바닥 매트를 깔았다. 다소 감성이 떨어지는 기존의 플라스틱 소재는 없애고, 카본 소재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까지 더했다. 



해당 머스탱 튜닝카는 카렉스 디자인이 실내 인테리어 튜닝으로 명성이 자자한 이유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카렉스 디자인은 전 세계 유일무이(唯一無二)한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실내를 제작해주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시키며 폴란드 최고의 전문 튜너로 인정받고 있다. 


<카렉스 디자인 머스탱 GT 컨버터블 튜닝카 디테일컷>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