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ETC]



이탈리아의 고성능 브랜드 '알파로메오'와 영국의 패션 브랜드 'Hawes & Curtis'가 합작해 멋진 슈트를 선보였다. 트레이닝복 왼쪽 가슴에 자동차 브랜드 엠블럼을 찍어내는 콜라보 의류는 흔히 볼 수 있지만, 슈트라니. 다소 억지스럽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한 벌쯤 소장하고 싶은 멋진 슈트가 탄생했다. 



Hawes & Curtis는 알파로메오의 콤팩트 해치백 줄리에타에서 영감을 받아 슈트를 제작했으며, 프리미엄 슈트는 방수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를 대비한 방열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줄리에타의 라디에이터 그릴에서 영감을 받아 메쉬 라이닝 소재를 사용해 체온조절 기능까지 집어넣었다. 



슈트의 하이라이트는 카본으로 제작된 알파로메오 단추다. 슈트 왼쪽 상단에 알파로메오 엠블럼 형상의 단추가 부착됐으며, 이 밖에도 알파로메오 레터링이 새겨진 넥타이, 넥타이 클립 등 각종 액세서리도 마련됐다. 



Hawes & Curtis는 줄리에타 전면부의 레드 포인트와 흰색 외장 컬러를 본뜬 흰색 셔츠도 제작할 계획이며, 가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직 공개된 바 없다. 



한편, Hawes & Curtis는 1913년 창업자 랄프 헤이우스와 프레디 커티스가 하이엔드 리테일링 남성복 사업을 시작으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다. 과거 영국 각계 인사들이 즐겨 입었으며, 현재까지 고급 셔츠, 정장, 맞춤 정장, 캐주얼 웨어 등을 판매하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