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미쓰비시가 자사의 준중형 세단 랜서에 '리미티드 에디션 트림'을 새롭게 추가한다. 


지속적인 판매 부진으로 올여름 단종을 앞두고 있는 시기에 리미티드 에디션 트림을 새롭게 추가한 것으로 보아, 단종 전 마지막 총력적으로 판단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16인치 휠, 루프, 사이드 미러, 라디에이터 그릴 등 차량 곳곳에 블랙 컬러가 입혀졌고, 리미티드 에디션 배지와 선루프가 추가로 적용됐다. 차량 내부에는 스티어링 휠, 기어 노브, 사이드 브레이크 레버, 암 레스트, 시트 등에 레드 스티치로 마감하며 블랙-레드 컬러의 조화를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스포츠 페달이 장착됐고, 6.5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디스플레이, 애플 카 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후방 카메라 등의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심장에는 최고출력 148마력, 최대토크 20.0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2.0리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으며, 부드러운 변속과 효율성을 고려한 CVT가 함께 장착됐다. 



해당 트림은 랜서가 단종을 맞이하기 전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20,660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미쓰비시는 랜서 단종과 동시에 SUV 및 크로스오버 생산에 집중할 계획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