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지프의 중국 전략형 콘셉트 SUV '엔튜(Yuntu)'가 2017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공개됐다. 


엔튜는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 제작된 7인승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다. 차명인 '엔튜'는 중국어로 구름을 의미하며, 구성원수가 많은 가족들에게 적합한 패밀리카로 매력을 발산한다.



FAC는 "SUV는 중국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이며, 엔튜 콘셉트는 지프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 설명했다. 구름을 의미하는 차명을 가진 차답게 새하얀 스노우화이트 외장 컬러가 적용됐으며, 날카로운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 세련되게 다름어진 7-슬롯 그릴이 돋보인다. 



실내 인테리어에서는 운전석에서부터 글러브박스까지 이어지는 대형 터치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미래지량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스티어링 휠과 센터 콘솔 등 차량 곳곳에 우드를 적용해 친환경적인 느낌을 살렸다. 



2열 좌석은 폴딩 기능을 적용해 패밀리카로서 활용도를 높였고, 이 밖에도 제스처 컨트롤 기능, 안면 인식 기능, 배터리 무선 충전 기능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이 탑재됐다. 



엔튜 콘셉트는 이번달 21일부터 28일까지 '2017 상하이 모터쇼'서 데뷔 무대를 치를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