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렉서스가 2017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NX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전반적으로 큰 변화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새로운 스핀들 그릴을 적용하고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안개등 등을 다듬어 한층 자연스럽고 세련된 외관을 완성시켰다. 





스핀들 그릴은 새로운 수직 패턴으로 채워져 더욱 감각적으로 변했고, 안개등은 프론트 범퍼 끝에 위치했다. 후면부에서는 리어 범퍼 디자인이 변경됐고, 더욱 커다란 머플러팁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테일램프를 길게 늘리고 리어 디퓨저를 다듬었다. 



실내는 기존 7인치 크기의 터치 디스플레이가 10.3인치 크기로 더욱 커졌고, 센터 콘솔의 터치 패드도 더욱 커졌다. 또한 암레스트의 모양을 개선하여 운전자의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센터 콘솔의 USB 포트는 전력 용량 확대로 충전 시간을 크게 줄였고, 시프트 노브, 도어 핸등 등 실내 곳곳에 메탈릭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렉서스는 승차감과 핸들링 향상을 위해 LC500의 적응형 가변 서스펜션을 적용했고, 쇼바와 스프링, 스태빌라이저 바를 개선하여 응답성과 코너링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한편, 부분변경으로 새로워진 2018 NX는 올가을부터 판매 시작될 예정이며, 파워트레인의 변화 없이 200t, 300h 두 가지로 운영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