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easer]



미국의 자동차 제조사 레즈바니(Rezvani)가 지구상에서 가장 터프한 SUV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작년 말, 레즈바니는 미국의 자동차 매체 오토블로그를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할 또 다른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바로 그 프로젝트가 새로운 SUV 출시로 추정된다. 탱크(Tank)라는 이름이 붙여진 해당 SUV는 군용 차량에서 영감을 얻은 박스 형태의 정통 오프로더 스타일이 돋보이며, 거대한 타이어가 장착된 휠이 눈에 띈다. 



엔진 라인업은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59.4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6.4리터 V8 엔진과 최고출력 285마력, 최대토크 35.9kg.m의 3.6리터 V6엔진으로 구성될 것으로 보이며, 오프로드를 위한 4륜 구동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선택 옵션으로 야간 열 감지 카메라, 장갑차 패널 등이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레즈바니는 "세계적 수준의 서스펜션 시스템 갖출 것"이라 전했으며, 관련 세부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해당 SUV가 초경량 스포츠카 '비스트'와 '비스트 알파'에 이어 레즈바니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떠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즈바니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신생 자동차 회사로, 초경량 스포츠카 비스트와 비스트 알파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