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easer]



미쓰비시가 다음달로 다가온 2017 도쿄 모터쇼서 펼쳐질 e-에볼루션 콘셉트의 데뷔 무대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e-에볼루션 콘셉트는 미쓰비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쿠페형 전기 SUV로, 4륜 구동 시스템과 친환경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첨단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따라 미래 자율주행 기능도 탑재될 예정이며, 미쓰비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방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e-에볼루션 콘셉트의 후면부 모습이 담겼다.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과 매끄럽게 떨어지는 쿠페형 루프라인이 돋보이며, 루프로 이어지는 C 필러의 일부를 검게 처리해 차가 길고 낮게 보이는 효과를 연출하는 '플로팅 루프 기법'이 적용된 사실도 엿볼 수 있다. 


e-에볼루션 콘셉트는 향후 미쓰비시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 등장할 계획이며, 다음달 말에 열리는 2017 도쿄 모터쇼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올해 초 미쓰비시 회장 오사무 마수코(Osamu Masuko)는 "미쓰비시는 크로스오버 생산에 힘쓸 것"이라 밝히며 크로스오버에 주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미쓰비시 영국 지사장 랜스 브래들리(Lance Bradley)는 "미래에 전기차가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 말하며 전기차 개발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