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ETC]



인피니티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NBA 스타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가 임명됐다. 


스테판 커리는 2014-2015시즌, 2015-2016기즌에서 MVP로 선정된 NBA 최고의 스타다. 소속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두 번이나 우승으로 이끌었고, 올 시즌 평균 25.3점, 6.6어시스트 4.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뜨거운 활약을 펼쳤다. 


농구에 대한 그의 열정과 뛰어난 업적은 운전자에게 더 큰 자신감, 통제감, 힘을 부여해 드라이빙을 더욱 열정적으로 만들어주겠다는 인피니티의 브랜드 태그라인 '임파워 더 드라이브(EMPOWER THE DRIVE)'와 어울리며, 인피니티의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대표 롤랜드 크루거(Roland Krueger)는 "그가 자신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한다는 점에서 인피니티와 공통점을 갖고 있다"고 말했으며, 스테판 커리는 "인피니티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테판 커리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2300억'이라는 역대 최고액 연장 계약을 맺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는 NBA 역사상 최고 액수이며, 2억 달러가 넘는 최초의 계약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