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자동차 브랜드들은 상대적으로 관심을 덜 받는 모델의 건재함을 알리기 위해, 또는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블랙 에디션(Black Edition)'을 출시하며 눈길을 끈다. 외장 컬러부터 휠, 실내까지 블랙 컬러로 무장해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내는 블랙 에디션은 고객 마음 한켠에 숨어있던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번에는 BMW가 스페셜 블랙 에디션을 선보였다. 먹물을 머금은 마냥 블랙 컬러를 입은 두 차량의 이름은 바로 'BMW X5 M & BMW X6 M 블랙 파이어 에디션(Black Fire Edition)'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가장 큰 특징이자 핵심은 바로 '블랙 컬러'다. 차량 전반에 적용된 사파이어 블랙 메탈릭 컬러는 보는 이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며, 블랙의 찬란한 광택을 자랑한다. 휠도 평범한 알루미늄 휠 대신, 21인치 블랙 단조 휠이 장착됐으며, 카본 사이드 미러로 멋을 더했다. 



실내 인테리어도 좀 더 특별해졌다. 전반적인 블랙 인테리어에 무겔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시트에는 풀 파인 그레인 메리노 가죽(Full Fine-Grain Merino Leather)을, 스티어링 휠에는 최고급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해 고급 감성을 더했다. 



두 차량 모두 4.4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이 장착돼 최고출력 567마력, 최대토크 76.4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여기에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가 함께 맞물린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도달까지 필요한 시간은 불과 4.2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좀 더 강렬하고 특별한 차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다가오는 8월 출시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