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는 전 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축제를 넘어, 세계 각국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다. 관련 상품이 쏟아지고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데, 자동차 시장에서도 스타워즈 데이를 활용하고자 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특별한 'CLA 스타워즈 에디션' 차량을 일본에서 선보인다. 스타워즈 테마에 맞게 제작된 해당 차량은 '화이트(Stormtroopertastic Calcite White)' 또는 '나이트 블랙(Vaderrific Night Black)' 색상으로 구성되며, 실내 인테리어는 레드 스티칭으로 마감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하이퍼 스페이스(Hyperspace)' 모양이 새겨진 매트가 적용되고, 스타워즈 도어램프가 적용되어 문을 열면 'Star Wars' 로고가 바닥에 표시돼 운전자를 반긴다. 이 밖에도 '스타워즈 R2-D2 노이스 메이커', '스타워즈 40주년 기념 번호판'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차량은 스타워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가격은 $44,800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