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렉서스 코리아가 2017 서울 모터쇼를 통해 하이브리드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LF-LC의 양산형 모델 'LC500h'를 국내 최초 공개했다. 


2012 디트로이트 모터쇼서 처음 공개된 LF-LC는 미래지향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은 콘셉트카다. 렉서스는 콘셉트카에서 그치지 않고 양산형 모델 개발에 성공하여 또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존 콘셉트카의 날렵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물려받았으며, 스핀들 그릴을 시작으로 후면부까지 이어지는 곡선 바디라인과 울트라-스몰 3빔 LED (Ultra-Small 3-Beam LED), 3D 리어 램프 등이 돋보인다. 렉서스만의 디자인 철학과 최고를 향한 집념이 녹아들어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렉서스는 수소 연료전지 콘셉트카 'LF-LC'도 함께 공개했다. LF-LC는 렉서스 최초의 연료 전기기술과 자동주행기술이 적용된 수소 연료 전지 콘셉트카로,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L-Finesse'를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예술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차세대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다 편안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렉서스는 다가오는 7월 개봉 예정인 SF 영화 '발레리안 : 천 개 행성의 도시'에 등장하는 스카이-제트도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 아래는 서울모터쇼서 무대를 장식한 LC500h, LF-FC와 레이싱 모델의 사진입니다. ◇ 












글 · 사진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