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튜닝업체 'Zero to 60'가 다음주 미국에서 열리는 튜닝카 박람회 '세마쇼'에서 머스탱 튜닝카 'GTT'를 선보인다. 'Gran Turismo Tribute'라는 뜻의 GTT는 미국 대표 머슬카인 머스탱GT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다른 머스탱과는 달리, 자사만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뒷 모습만 보고는 머스탱이라고 쉽게 짐작하기 힘들다. 특히 '닛산 GT-R'과 '페라리 458 이탈리아'를 연상시키는 테일램프가 인상적이다. 또한, 레드-실버 투톤 컬러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5.0리터 V8슈퍼차저가 탑재된 이 차는 외관만큼이나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마그나플로우 듀얼 머플러가 장착되었고, SCT퍼포먼스의 ECU튜닝으로 800마력까지 성능을 끌어올렸다. 이런 괴물을 컨트롤하기 위해서인지, Eibach의 서스펜션과 브렘보 브레이크, 피렐리 P-Zero타이어로 차량의 핸들링과 제동 능력을 업그레이드 했다.

 

 

세마쇼에서 공개될 'GTT'는 내년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조금 특별한 '머스탱 GT'를 찾는 사람들에게 'GTT'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