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모터쇼를 더욱 환하게 빛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계십니다. 바로 모터쇼의 꽃 '레이싱 모델'입니다. 오랜 시간 서 계시느라 매우 피로하실 텐데도 인상 한 번 찌푸리지 않으시고, 모두를 웃는 얼굴로 반겨주십니다. 덕분에 모터쇼가 활기가 넘치고 웃음이 가득합니다. 2017 서울 모터쇼에도 어김없이 찾아와 무대를 장식해주신 레이싱 모델분들. 올해 서울 모터쇼에서는 어떤 레이싱모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까요? 함께 만나보시죠.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레이싱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모터쇼서 가장 밝게 빛난 레이싱 모델이라고 느껴집니다. 미소가 치명적이네요.




링컨 내비게이터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신 레이싱 모델. 천사 같은 모습입니다. 연예인인 줄 알았습니다.




르노삼성 클리오의 레이싱 모델. 상큼 발랄한 모습이 클리오의 이미지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푸조 신형 3008의 레이싱모델입니다. 차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 한 편의 예술작을 보는 듯 하네요.




시트로엥 칵투스 원톤 스페셜 에디션 레이싱모델. 마찬가지로 젊은 느낌이 강한 칵투스와 잘 어울립니다.




쉐보레 크루즈 레이싱카 레이싱모델입니다. 쉐보레 레이싱카의 외장 컬러인 화이트-블루에 맞게 의상도 화이트-블루로 맞추신 듯합니다. 아무튼 정말 이쁘셨던. 




BMW M760Li xDrive를 빛내주신 레이싱모델. 고급스럽고 무게 있는 분위기에 걸맞는 의상입니다.




렉서스 부스를 맡아주신 레이싱 모델. 렉서스 부스가 유독 화려한 것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레이싱 모델. 정말 단아하시네요.




포르쉐 부스를 장식한 레이싱 모델. 이번 서울 모터쇼서 가장 화끈한 의상을 입고 나오신 듯합니다. 사람들이 매우 매우 매우 붐비는 데에도 다 이유가 있는 듯. 





르노삼성 QM6 레이싱 모델. 깜찍한 이미지. 




쉐보레 볼트 EV 레이싱모델. 늘씬하시고 이쁘십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레이싱 모델. 때마침 교대하실 시간에 구경가서 두 분을 모두 보게 됐네요.




르노삼성 QM6 레이싱 모델. 이번 모터쇼서 포즈 최고 센스 최고인 분인 듯 합니다.




토요타 부스를 꾸며주신 레이싱 모델. 




르노삼성 SM6 레이싱모델.



크루즈 레이싱 모델. 




만(MAN) 레이싱 모델. 이 부스에도 유독 사람이 붐볐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차를 보기 위해서 붐빈 것은 아닌 듯합니다.



기아 스팅어를 돋보이게 해준 두 모델분들.



재규어 부스를 장식해준 레이싱 모델. 왠지 모르게 누나 같은 친근함이...그래서 같이 셀카도 찍었습니다.(감사했어요!)



렉서스 부스를 꾸며주신 레이싱 모델. 차도 모델분도 모두 빛나네요. 


◎ 모터쇼를 밝게 빛내주시는 레이싱 모델분들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촬영에 적극 협조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글·사진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