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일산 킨텍스에서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2017 서울 모터쇼'가 열립니다. 1995년부터 2년 단위로 개최되고 있으며, 여러 자동차 브랜드와 다양한 관련 업체들이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뽐내는 자리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모터쇼에는 폭스바겐, 아우디, 벤틀리가 디젤 게이트의 여파로 불참하며, 볼보와 피아트 크라이슬러도 불참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국내 9개사(현대, 기아, 제네시스, 파워플라자, 캠시스, 현대 상용차, 쌍용, 르노삼성, 한국지엠)와 수입 18개사(랜드로버, 닛산, 렉서스, 링컨, 마세라티, 만,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AMG, BMW, 인피니티, 재규어, 캐딜락, 시트로엥, 푸조, 혼다 등)의 완성차 브랜드가 모터쇼를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볼거리가 다양했던 만큼,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최고라고 생각되는 사진 10장을 뽑아봤습니다. '모터로이드 선정 서울 모터쇼 베스트 포토 TOP 10'을 소개합니다.



◎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PHEV 



토요타 코리아가 서울모터쇼를 통해 '프리우스 프라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한국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 차는 도심 주행에는 전기차 모드, 장거리 주행에는 하이브리드 모드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레이싱 모델분의 아름다운 미소와 차량의 빛나는 자태가 잘 드러나는 사진입니다. 



◎ 링컨 내비게이터 콘셉트 



링컨 코리아가 자사의 미래를 담은 대형 SUV '내비게이터 콘셉트'를 선보였습니다. 걸-윙도어와 3단 콘서티나 스텝, 옷장이 돋보이는 콘셉트카입니다.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계신 천사같은 레이싱 모델분과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 르노삼성 QM6



르노삼성이 선보인 QM6 



◎ 르노삼성 클리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차량입니다. 비록 우리나라가 해치백과 왜건의 무덤이라 불리지만, 클리오만큼은 예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드 색상의 클리오와 레이싱모델분이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사진입니다. 



◎ 르노삼성 SM6



국내 중형 세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주역입니다. 르노삼성 차들이 사진발(?)이 굉장한 듯합니다. 



◎ 메르세데스-AMG AMG GT-R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의 50주년을 기념하여 메르세데스-AMG 전시관이 따로 준비됐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벤츠 전시관이 아닐까 싶네요. 그중에서 하이라이트를 뽑자면 'AMG GT R'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아름다운 자태와 고운 색감을 담아내기 위해 사진을 몇 장을 찍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C63 AMG 쿠페 



왠지 모르게 분위기 있는 AMG 포토 



◎ GLE 63 AMG

 


주변이 어둡게 찍혀서 그런지 차량이 더욱 돋보이는 사진입니다.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시트로엥 C4 칵투스의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외장 컬러부터 휠, 에어범프까지 하나의 컬러로 통일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레이싱 모델분이랑 눈 마주친건 안 비밀. 



◎ BMW 760Li xDrive



비머팬들의 혼을 쏙 빼놓은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BMW 플래그십 중에서도 최상위에 속하는 모델입니다. V12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609마력, 최대토크 81.6kg.m이라는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BMW M을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합니다. 사진만으로도 포스가 느껴지네요. 


글·사진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