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toroid / Report]

토레스

쌍용차가 초반 흥행 돌풍을 일으킨 신차 토레스(TORRES)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쌍용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 전국 지역별로 이달 8일부터 한 달간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를 통해 토레스의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이번 전시 이벤트는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등 전국 23곳에서 순차적으로 찾아가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쉽고 편하게 신차 토레스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전국 200여 개의 쌍용자동차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나들이 및 쇼핑을 위해 수도권 시민들이 많이 찾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모습을 연출, 토레스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는 10일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서 토레스를 비롯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4대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판촉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국 23곳에서 지역별로 8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 행사를 개최하며 토레스의 초대박 행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쌍용차 토레스는 정통 SUV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해석한 신차로, '우리 모두가 열망하던 코란도, 무쏘의 부활'이란 기대와 열망으로 탄생했다. 

특히 토레스는 진정한 SUV의 귀환을 기다린 모두의 열망을 담아 브랜드 슬로건을 '모험을 위한·모험을 즐기는(Adventurous)'로 정했으며, 세분화된 SUV 시장에서 준중형과 중형 SUV를 넘나드는 차급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토레스는 준중형 SUV 코란도와 대형 SUV 렉스턴 사이에 포지셔닝 되며, 2천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현대 투싼이나 기아 스포티지, 르노코리아 QM6, 쉐보레 이쿼녹스 등과 경쟁을 펼치게 된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T5 2740만원, T7 3020만원이며, 신차 관련 자세한 정보는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Comments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