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Photo]



미쓰비시 모터스가 자사의 소형 SUV - 아웃랜더 스포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슈퍼 익스클루시브 트림'은 기존의 외관을 다듬어 한 층 세련된 멋을 자랑하며, 'Limited Edition'배지를 부착하여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가 적용된 사이드미러와 18인치 휠로 시크함을 더했고, 스티어링 휠과 시프트 노프, 브레이크 레버 등에도 블랙 컬러에 레드 스티칭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매력을 더했다. 



편의 기능도 대폭 향상됐다. HID 헤드라이트, 후방 카메라, 열선시트, 애플 카 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이 추가로 장착되어, 기존 ES모델 오너들의 부러움을 살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21,995터 시작하며,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미쓰비시 모터스 북미 법인장 돈 스웨어링겐(Don Swaeringen)은 '아웃랜더 스포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가치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전례없던 저렴한 가격대에 여러 편의 장비와 기능을 리미티드에디션에 담음으로써, 한 것음 더 나아가게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번 달 11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2017 시카고 국제오토쇼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