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럭셔리카와 요트는 알게 모르게 서로 밀접한 관계에 놓여있다. 자동차 제조사와 요트 제조사가 파트너십을 통해 환상의 테마를 선보이기도 하고, 때론 럭셔리 보트를 보고 영삼을 받아 자동차를 제작하기도 한다. 



이번엔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로 꼽히는 벤틀리의 차례인가 보다. 벤틀리가 럭셔리 요트에서 영감을 받은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갈레네 에디션(Galene Edition)'을 선보였다. 갈레네라는 차명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바다의 신 '네레이스(Nereid)'가 낳은 여신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이에 걸맞게 깨끗한 순백색 청량한 분위기를 풍긴다. 



차량 측면부를 따라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킨 블루(Sequin Blue) 색상의 스프라이트로 포인트를 줬고, 번쩍번쩍 빛나는 21인치 프로펠러 휠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이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는 사실은 실내 인테리어에서 더욱 드러난다. 대시보드 콘솔에 요트 갑판에서 흔히 살펴볼 수 있는 핀스프라이트 월넛 우드트림이 적용됐고, 이는 트렁크에도 적용돼 가치를 더했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은 6.0리터 W12 엔진이 아닌, 신형 컨티넨탈에 적용되는 4.0리터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며,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67.3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별 제작된 한정판 모델인 만큼 전 세계 단 30대만 생산·판매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