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아우디가 완전히 새롭게 돌아온 신형 A8을 공개하고, 메르세데스-벤츠는 내·외관을 다듬은 S 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했다. 이에 맞서 BMW는 7시리즈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左 : 1세대 7시리즈 / 右 : 신형 7시리즈


1977년, BMW는 1세대 7시리즈(코드명 : E23)를 선보였다. 오늘날 BMW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원형 트윈 헤드라이트, 키드니 그릴의 시작을 알리는 모델이었고, 시리즈 체계가 본격적으로 갖춰지기 시작했다. BMW가 의도한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7'시리즈가 탄생한 해가 '77'년으로 외우기 정말 쉽다. 




BMW 7시리즈 40주년 기념 에디션은 200대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프로즌 실버 메탈릭(Frozen Silver Metallic) 또는 매트롤 미카 메탈릭(Petrol Mica Metallic) 두 가지 외장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패트롤 미카 메탈릭 컬러는 풍부한 블루 색감으로 BMW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 밖에도 블랙 하이그로시 섀도우 라인 트림과 세련된 디자인의 20인치 V 스포크 휠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스모크 화이트 / 코히바 

스모크 화이트 / 블랙


실내 인테리어 컬러는 '스모크 화이트 / 코히바' 또는 '스모크 화이트 / 블랙' 두 가지 가죽 구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B 필러, 로커 패널, 우드 트림, 헤드레스트 등 차량 곳곳에 40주년 기념 로고를 새겨 넣었다. 또한 내외장재 및 색상, 기타 편의장치를 고객의 취향에 맞춰 주문 생산하는 BMW 인디비쥬얼 오더를 통해 다양한 제품 구성이 가능하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의 정확한 가격은 아직 밝혀진 바 없으며, 다가오는 9월 열리는 2017 프랑크푸르트 오토쇼를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