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lumn]

까레라 크로노스프린트 x 포르쉐

포르쉐와 태그호이어 까레라의 만남 60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스프린트 x 포르쉐'가 공개됐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스프린트 X 포르쉐'는 스틸과 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자체 제작 칼리버 'TH20-08' 무브먼트는 포르쉐의 엔진, 그리고 최초의 포르쉐 911이 100km/h에 도달하는 데 소요되는 제로백 시간을 완벽히 재현한다. 

먼저 스틸 버전의 경우, 레드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더한 까레라의 클래식한 다이얼과 조화로운 빛을 자아내는 실버 및 블랙 컬러의 포르쉐 스타일 60초 스케일이 장식된 플랜지가 돋보인다. 

42mm 크기의 브러싱 & 폴리싱 스틸 케이스에는 이중 반사 방지 처리한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박스와 전문가의 손길이 엿보이는 TH20-08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스 박스 사파이어 케이스백이 통합돼 있으며, 시계의 방수력은 100m다. 

함께 선보이는 골드 버전은 고급스러운 18K 5N 솔리드 로즈 골드 소재로 제작된 태그호이어 까레라 하이엔드 버전에 해당한다. 

브러싱 및 폴리싱 처리된 18K 5N 솔리드 로즈 골드 소재의 케이스와 오리지널 911 로고가 엠보싱 처리된 고급스러운 브라운 소가죽 브레이슬릿이 고급스러운 품격을 선사하며 대담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케이스 크기와 방수력, 탑재되는 무브먼트는 스틸 모델과 동일하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스프린트 X 포르쉐의 가격은 스틸 버전이 1,272만원, 로즈골드 버전은 3,252만원이다. 

한편, 포르쉐와 태그호이어는 지난 2021년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술, 디자인, 성능, 정확성 및 연결성에 대한 공통된 가치를 공유하며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