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올 뉴 파일럿

혼다(Honda)가 이달 10일 8인승 대형 SUV '올 뉴 파일럿'의 국내 온라인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혼다 올 뉴 파일럿'은 8년 만에 완전변경을 거친 4세대 모델에 해당하며, 혼다 SUV 패밀리룩으로 심플하고 견고한 정통 SUV 스타일링을 채용하는 등 세련된 외모와 강화된 상품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이전 세대 대비 전장, 전고, 휠베이스가 모두 증가해 더 커진 차체 크기와 역동적인 비율, 과감한 디자인을 통해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다.

혼다 올 뉴 파일럿은 혼다만의 독보적인 패키징 기술로 완성한 동급 최고 수준의 승차 공간 및 적재공간을 갖춰 더욱 주목된다. 

1열부터 3열까지 모든 탑승자가 편안함과 쾌적함을 누릴 수 있도록 여유로운 공간을 구현했으며, 폴딩 기능이 탑재된 2열 시트 및 탈부착 가능한 2열 센터 시트로 가족 구성이나 사용 목적에 맞게 다양한 승차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3열 뒤 적재공간도 이전 대비 증가해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고, 트렁크 하부에는 2열 센터 시트 수납이 가능한 추가 적재 공간도 마련됐다. 

차내에는 3.5L V6 직분사식 DOHC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289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 파일럿 최초로 10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돼 출력, 토크, 연비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이 외에도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과 독자적인 안전 차체 설계 기술인 ACE 차체 구조, 개선된 에어백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혼다 올 뉴 파일럿은 최근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 등급 TSP+를 획득,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혼다 올 뉴 파일럿은 오는 29일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이며, 엘리트 단일 트림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