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캐딜락

미국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Cadillac)이 브랜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확대하는 등 공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캐딜락은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어반 럭셔리 SUV 'XT5', 3열 대형 럭셔리 SUV 'XT6' 등 고객 수요가 높은 주요 SUV 라인업에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본격적인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캐딜락 XT4는 캐딜락이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가 녹아든 엔트리급 럭셔리 SUV 모델로,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 및 안정성, 풍부한 편의 옵션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차내에는 2.0L 직분사 가솔린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 238 마력,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한다. 

또한 캐딜락 XT5는 도심형 럭셔리 SUV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여유로운 공간, 완벽한 주행 능력을 선사한다. 

특히 XT5 스포츠 트림의 경우, 1/500초 간격으로 도로와 주행 조건에 맞춰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실시간 댐핑 시스템이 장착돼 정교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새롭게 추가된 레드 브렘보 퍼포먼스 전면 브레이크를 통해 한층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선사한다. 

XT5 구매 고객은 최대 800만원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혜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XT4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일부 현금할인 + 48개월 저리 할부 (선수금 4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50%) 등 다양한 구매 옵션을 제공된다.

동급 최고의 공간성과 검증된 안전성,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캐딜락 XT6는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새롭게 추가된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50%), 일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연장)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구매 고객에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보증기간 내 무제한 지원 혜택에 더해 금리 인하를 반영한 36개월 3.9% 저금리 할부(선수금 40%), 60개월 2.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 옵션을 제공하며, 중형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2.5%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3.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의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다채로운 금융 혜택 옵션에 더해 출고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출고 기념품을 마련했다. 캐딜락은 차종 및 트림에 따라 새로운 디지털 로고를 장착해 특별하게 제작된 골프백 세트 혹은 레디백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