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Auto News]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쉐보레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SUV 및 픽업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와 함께 정통 아메리칸 감성의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를 성공리에 마쳤다.

폴 인 러브 위드 쉐비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캠핑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접수 기간에는 약 1천여 명이 응모, 약 6: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오토캠핑에 대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캠핑기간에는 약 170여 개 팀, 약 7백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으며, 기간 중 상시 진행된 테스트 드라이빙과 도슨트 프로그램을 포함해 차박, 패밀리, 반려동물을 주제로 매주 주말에 진행된 스페셜 프로그램들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오너 고객 참가자의 경우, 전체의 56%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수입차량으로 구성, 정통 아메리칸 제품 라인업을 통해 수입차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쉐보레의 변화를 잘 나타냈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부터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까지 소형에서 초대형을 아우르는 RV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중 트래버스와 타호, 콜로라도는 모두 전장이 5미터가 넘는 대형 모델로 공간 활용성이 높으며, 고급 트레일러링 특화 기술이 탑재됐다. 특히 스웨이 컨트롤 기능이 포함된 스테빌리트랙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 은 고속 주행 시 발생할 수 있는 트레일러의 스웨이 현상을 방지해 주는 뛰어난 안전 기술이다.

더불어 타호에는 어댑티브 에어 라이드 서스펜션을 통해 자동 레벨링과 지상고 조절 기능이 적용돼 캠핑 시 트렁크에 무거운 짐을 싣거나 트레일러를 견인하더라도 일정한 높이로 차체가 유지되며,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을 통해 캠핑장 환경과 같은 험로를 운전할 시에도 뛰어난 주행감과 승차감을 함께 구현했다.

관련해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임원은 "쉐보레는 차박,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SUV·픽업트럭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정통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빠른 출고와 함께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타호,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4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트래버스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선수율에 따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출고 기념품으로 ‘캠핑 체어와 테이블 세트’를 증정하며, Z71 모델 구매 시 스페셜 모델인 시그니처-X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60만 원 상당의 3종 액세서리 장착을 무상 지원한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