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외계인을 고문해 만든다는 맥라렌의 새로운 플래그십 슈퍼카 '맥라렌 720S'가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폭발적인 성능은 전 세계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하지만, 그 모든 게 그저 맛보기였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이번엔 단순히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아니라 마음까지 쏙 빼놓는 차량이 등장했다. 바로 720S를 베이스로 특별 제작된 '맥라렌 720S 벨로시티 (720S Velocity)'다. 



맥라렌의 스페셜 오퍼레이션 부서 MSO가 720S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시켰다. 720S 벨로시티는 '볼케이노 레드(Volcano Red)'와 '네렐로 레드(Nerello Red)'라는 유니크한 2톤 컬러가 적용되었고, 세련된 별 모양의 브론즈 알로이 휠이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맥라렌 MSO 대표 '안사르 알리(Ansar Ali)'는 "새로운 스타일의 720S 벨로시티는 독특하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갖췄으며, 고객 취향에 딱 맞는 맞춤형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 설명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은 720S의 모습은 어딘가 색달라 보인다. 차량 내부에도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리어 데크 벤트, 리어 에어로 브리지, 스티어링휠 등 곳곳에 카본을 사용해 멋을 더했다. 엔진 성능을 끌어올릴 특별한 튜닝은 이뤄지지 않았으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4.0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710마력, 최대 토크 78.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맥라렌 720S 벨로시티는 MSO가 선보인 모델인 만큼,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스페셜 오더가 가능하며, 가격은 $407,750부터 시작된다. 


한편, MSO는 720S 벨로시티뿐만 아니라 GT, 퍼시픽(Pacific), 트랙(Track), 스텔스(Stealth)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며, 테마에 따라 각각 색다른 매력과 개성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