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컨버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를 운영 중인 케이씨모터스가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고급감을 더한 '노블클라쎄 L9'를 새롭게 선보인다.

노블클라쎄 L9는 2016년 출시 이후 5년 만에 나온 L9의 2세대 풀체인지 모델에 해당한다. 

특히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안락한 실내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 기술 적용으로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의 원-톤 컬러가 제공된다.

특히, 오로라 블랙 펄과 제이드 그린, 캐널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등의 두 가지의 컬러가 조합된 노블클라쎄만의 시그니쳐 투톤 컬러 외관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전면부의 노블클라쎄 시그니처 그릴은 2세대로 넘어오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실내 공간은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에 각각 제이드 그린, 새틴 베이지 등의 2가지 컬러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돼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적용으로 더욱 깊이 있는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리무진 전용 통합 컨트롤러를 이용해 앰비언트 라이트와 스타 라이트, 공조장치,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시트 포지셔닝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이 외 전용 냉온장고와 시트 포켓 및 파우치가 적용돼 한층 편의성이 좋아졌다.

노블클라쎄 L9의 기본 시판가격은 1억 원에서 10만 원 빠지는 9,990만 원이다.

< 기아 카니발 노블클라쎄 L9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