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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oid / Official]



BMW가 QMerit와 파트너십을 통해 BMW i 및 i퍼포먼스 고객을 위한 가정용 맞춤 충전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BMW가 진행 중인 '프리미엄 360˚ 일렉트릭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Premium 360˚ Electric Lifestyle Program)' 중 하나로, 고객의 편리함과 높은 만족도를 위해 제공되는 혁신적 서비스로 평가된다. 



고객은 관련 웹사이트(http://www.bmwcharging.com)에 접속하여 BMW 충전 및 설치에 관한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과 충전소 설치 절차의 간소화로 쉽고 빠른 충전소 설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심지어 차량 구매와 동시에 충전소 설치 작업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BMW 전기차 인프라 담당 책임자 로버트 힐리(Robert Healey)는 "BMW는 새로운 충전소 설치 프로그램과 QMerit와 파트너십을 통해, BMW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편의 서비스를 보장하겠다"고 설명했으며, 간소화된 충전소 설치 절차로 차량을 인도한 날부터 원활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BMW 차량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낄 수 없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보인다. 



서비스 제공 파트너십 QMerit는 BMW i3, i8, X5 xDrive 40e , BMW 740e xDrive, BMW 530e, BMW 330e 등 BMW i브랜드 구매 고객을 위한 BMW 충전소 설치 작업을 수행하며, 고객은 자신의 스마트폰 BMW 커넥티드 앱을 사용하여 차량 충전상태와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MW는 i브랜드의 차종을 7개 이상으로 늘리고, 2019년과 2020년에 미니(mini)전기차와 BMW X3 전기차를 차례로 투입하는 등 자사의 친환경 서브 브랜드 i시리즈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신차 투입과 충전 인프라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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