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lumn]



사다난했던 병신년(丙申年)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올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했던 지인들 혹은 가족, 그리고 애인에게 어떤 연말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이 들 때다. 아침마다 군말 없이 학교에 데려다주시는 부모님, 밤늦게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는 애인, 출퇴근 시간에 카풀해주는 고마운 직장 동료까지.


어쩌면 한 번도 고마운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 했을 수도 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듬뿍 담아 줄 수 있는 '운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은 뭐가 있을까?



ㅣ차량용 방향제 



연인이나 가족, 동료들을 차에 태우는 일이 많아지고 차에 대한 사람들의 애착도 커지면서 차량용 방향제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게 되었고, 이에 따라 종류도 매우 다양해졌다. 에어컨 송풍구에 꼽아 쓰는 방향제, 아기자기한 캐릭터 방향제, 소중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액자형 방향제, 그리고 심지어 차량용 디퓨저까지 등장했다. 


또한, 향에 따라 '긴장 완화', '소화', '두통' 등의 효능이 다양하니, 효능까지 맞춰 선물하면 더욱 좋다. 



ㅣ자동차 키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만큼이나 중요한 키 케이스. 중요한 자동차 액세서리 중 하나인만큼 색깔과 종류가 다양하다. 


품격을 더해줄 가죽케이스, 깜찍한 실리콘 케이스 등 선물하려는 분의 차종만 알면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추가로 키 링까지 선물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다. 



ㅣ트렁크 정리함 



여기저기 어지럽게 늘어놓은 트렁크. 보기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이 아니라 그런지, 정리해야겠다고 다짐해도 실천하기가 여간 쉽지 않다. 


그런 분들을 위해 다양한 트렁크 정리함이 판매되고 있다. 운동하는 분, 낚시하는 분 등 다양한 분들에게 트렁크 정리함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ㅣ취향 저격 핸들커버 



여름에는 손에 땀이 차고, 겨울에는 손이 시리다는 분들에게는 핸들커버가 필수다. 꼭 그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요즘에는 개성을 살리는 하나의 데코 용품으로 찾는 분들도 많다. 


고급스러운 카본 핸들 커버, 여심 자극할 알록달록 핸들 커버, 추위를 잊게 해줄 양모 핸들커버 등 취향 저격 핸들커버를 선물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ㅣ럭셔리 주차 번호판 



자동차 용품 중 필수인 '주차 번호판'. 이제는 매너라고 볼 수 있다. 하나쯤 꼭 필요한 주차 번호판을 선물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최근에는 고급 스러운 메탈 주차 번호판, LED 주차 번호판, 맞춤 주문 제작 주차 번호판 등 품격을 높여줄 제품들이 많이 쏟아졌다. 


고마운 분의 연락처를 새긴 주차 번호판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ㅣ다이캐스트 


다이캐스트는 실제 자동차를 작게 만든 모형이다. 차를 좋아하는 남자들에게는 '여자들의 인형'과 같은 존재다. 선물하려는 분이 꿈꾸는 드림카의 다이캐스트를 선물해도 좋고, 지금 타고 있는 애마의 다이캐스트를 선물해도 매우 좋아할 것 같다. 



ㅣ 세차 및 차량 관리 쿠폰 



차를 얻어타면서 음식물을 먹거나 쓰레기를 두고 내린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자동차 세차나 왁싱, 내부 세차 등 자동차 관리 전문 업체에서 판매하는 쿠폰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