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Report]

 

 

미니는 늘 평범함을 거부해왔다. 톡톡 튀는 개성과 재미야말로 미니에게 허락된 매력이자 상징이었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무한한 상상력으로 우리에게 참신함을 안겨줬다. 그런 미니가 3D 프린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개성과 취향에 한 발 더 다가서기로 했다.

 

 

미니는 고객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 유어스(Yours)에 3D 프린팅 기술을 도입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미니 유어스 3D 프린팅을 통해 원하는 색상이나 패턴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도 새겨 넣을 수 있게 됐다. 3D 프린팅의 활용 영역은 사이드 미러 캡, 도어 LED 프로젝터, 사이드 스커트, 대시보드 패널 등이다.

 

 

부품 맞춤형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 이뤄지며,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가상 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하다. 설계부터 제작까지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죽할 수 있다는 3D 프린팅의 장점 덕분에 주문부터 생산까지 고작 12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배송까지는 약 4주가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은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미니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주문이 완료된 부품은 고객이 직접 교체하거나 대리점을 통해 적용이 가능하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