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easer]



토요타의 기함 아발론이 풀체인지를 거쳐 돌아온다. 이번 달 중순 열리는 2018 디트로이트 오토쇼서 공개될 예정인 5세대 신형 아발론. 지난 2013년 4세대 모델이 등장한 이후 무려 6년 만이다. 


앞서 토요타는 전면부의 일부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날카롭고 공격적인 헤드라이트와 그릴의 실루엣은 화끈하고 세련된 외모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최근, 후면부 테일램프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점등되며 미래지향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시퀀셜 라이트가 인상적이며, 시퀀셜 턴 시그널이 중심에서 바깥쪽을 향하는 사실도 흥미롭다. 


▲ 신형 아발론 테일라이트 영상 ▲


아직 신형 아발론에 관한 자세한 세부 제원이나 성능은 공개된 바 없지만, 신형 캠리에 적용됐던 모듈러 플랫폼 'TNGA'가 적용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사고 있다. 또한 약 3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3.5리터 V6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신 예방 안전 시스템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도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서는 큰 빛을 발하지 못했던 아발론이 풀체인지를 통한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