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Special Edition]


GS F


렉서스가 자사의 고성능 브랜드 'F'의 1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2017 도쿄모터쇼를 통해 선보였다. 


RC F


렉서스의 스포츠 세단 'GS F'와 스포츠 쿠페 'RC G'를 기반으로 꾸며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디자인 개선과 성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반 모델 대비 상품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GS F

RC F


두 모델 모두 무광택 그레이 외장 컬러가 적용됐으며, 실내는 히트 블루 컬러를 입혀 품격과 멋을 모두 갖췄다. 또한 퍼포먼스 댐퍼를 추가로 적용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과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선사하게끔 설계됐으며, 10주년을 기념하는 뱃지를 부착해 가치를 더했다.



두 차량 모두 5.0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473마력, 최대토크 53.7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제로백(0→100km/h)은 RC F가 4.5초로 4.6초인 GS F보다 약간 빠르다. 



렉서스 수석 브랜드 책임자 피터 맥그리거(Peter McGregor)는 "찬사를 받은 RC F 쿠페와 GS F 세단의 특별한 두 모델은 유니크한 스타일과 뛰어난 성능으로 렉서스 브랜드를 더욱 높여준다"고 전했으며, 각각 50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렉서스 RC F와 GS F는 2008 IS F 세단과 2011 LFA 슈퍼카에 이어 세 번째, 네 번째로 'F'뱃지가 부착됐다. 


< F 브랜드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 GS F & RC F >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