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고급 SUV 튜닝으로 유명한 독일의 전문 튜너 스타테크(Startech)가 마세라티 르반떼를 튜닝해 선보였다. 


이번 튜닝은 스타테크의 스위스 파트너인 'Sahli & Frei AG'가 함께 참여했으며, 외관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튜닝의 테마는 영화 스타워즈 3부작에 주요 악인으로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Darth Vader)로, 차량 전반에 유광 블랙 컬러를 입혀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다. 



전용 바디킷과 사이드 스커트, 리어 디퓨저 등을 장착해 남성미와 스포티한 느낌을 최대한 살렸고, 21인치 모노스터 M 휠을 장착했다. 가장 큰 외관의 핵심 포인트는 레드 악센트이며, 휠의 라인을 따라 새겨진 레드 악센트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차내에는 기존에 탑재되던 3.0리터 V6 디젤엔진과 가솔린 엔진이 동일하게 탑재되며, 각각 275마력, 430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해당 튜닝 프로젝트는 좀 더 스포티하고 강렬한 외관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타테크는 재규어랜드로버 전문 튜너로 유명하며, 35년 이상의 튜닝 경력을 자랑한다. 지난달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신형 디스커버리의 튜닝 솔루션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