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Special Edition]



미니는 늘 평범함을 거부해왔다. 톡톡 튀는 개성과 재미야말로 미니에게 허락된 매력이자 상징이었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무한한 상상력으로 우리에게 참신함을 안겨줬다. 그런 미니가 프랑스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바로 '미니 블랙프라이어스 에디션(Blackfriars Edition)'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타겟은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니다. 남다른 감각으로 뛰어난 스타일링을 자랑하는 프랑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만 한다. 그래서인지, 블랙프라이어스 에디션은 외모가 매우 출중하다. 





차량 전반의 핵심 컬러는 시크한 블랙으로 꾸며졌고, 일반 모델과 차별을 두기 위한 요소가 곳곳에 눈에 띈다. 17인치 크기 코스모스 스포크 알로이휠을 장착해 개성을 더했고, B필러와 C필러에는 독특한 무늬를 새겨 밋밋함을 없앴다. 추가로 블랙프라이어스 레터링 배지를 부착해 스페셜 에디션이란 사실을 증명했다. 




실내 인테리어에서도 톡톡 튀는 패션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시트는 체크무늬로 꾸며졌고, 블랙 테마로 완성된 실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차량 중앙에는 6.5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배치됐으며, 파노라마 선루프로 넓은 개방감을 구현했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은 미니 쿠퍼 3도어 또는 5도어 하드톱 모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초까지 프랑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