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Tuning]



영국의 전문 튜너 칸 디자인(Kahn Design)이 벤틀리의 럭셔리 SUV 벤테이가를 튜닝해 선보였다. 



벤테이가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튜닝카의 공식 명칭은 '벤틀리 벤테이가 르망 에디션'으로, 차량 내·외관을 검게 칠해 고급스러움과 개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칸 디자인이 카본 소재를 사용해 자체 제작한 범퍼 스포일러와 리어윙 등이 적용돼 한층 공격적인 모습이며, 후면부에는 고광택 블랙 배기 머플러팁이 눈에 띈다. 또한 다이아몬드 미러 악센트 처리된 23인치 블랙 알로이 휠은 세련미와 가치를 더해준다. 



실내는 현대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로 새롭게 꾸며졌다. 외관의 블랙 컬러는 실내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고급 나파 가죽과 알칸타라 소재가 아낌없이 사용됐다. 독특한 무늬로 수놓아진 칸 디자인 3D 헤링본 시트는 탑승자에게 수준 높은 편안함을 제공하며, 고객 맞춤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다양한 가죽 색상과 마감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칸 디자인은 세련되고 독창적인 차량을 제작하기 위해 현대적 접근 방식으로 벤틀리를 재해석했다고 설명했으며, 해당 튜닝카는 17만 파운드(한화 약 2억 6천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