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맥라렌이 프랑스에서 열리는 '상티이 아트 & 엘레강스 리차드 밀(Chantilly Arts & Ellegance Richard Mille)'서 화려한 슈퍼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맥라렌의 새로운 슈퍼 시리즈 뉴 맥라렌 720S, 570S 스파이더 등의 슈퍼카를 비롯해 스페셜 오퍼레이션 부서 MSO가 제작한 '720S 벨로시티'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고객 맞춤 주문제작 및 스페셜 차량을 담당하는 부서인 MSO가 제작한 720S 벨로시티는 화려한 외관을 자랑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볼케이노 레드와 네렐로 레드라는 유니크한 2톤 컬러와 세련된 별 모양의 브론즈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실내 인테리어에는 카본 소재가 대거 적용돼 스포티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차량 내부에는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710마력, 최대토크 78.5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도달까지 걸리는 시간은 불과 2.8초다. 



베가 블루 외장 컬러가 적용된 신형 570S 스파이더도 전시된다. 3.8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되며, 최고출력 570마력, 최대토크 61.21kg.m, 제로백 3.2초의 성능을 발휘한다. 공기저항을 고려한 매끄러운 바디라인이 눈에 띄며, 고성능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로 제동성능도 끌어올렸다. 



한편, 상티이 아트 & 엘레강스 리차드 밀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클래식카, 콘셉트카, 경주용 자동차 등 최고의 자동차들이 한 곳에 전시되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