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튜너 브라부스가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 전용 튜닝 패키지를 선보였다. 

출력이 가장 높은 최상급 모델에만 적용 가능한 튜닝 패키지가 대부분이지만, 이번 튜닝 패키지는 엔트리모델부터 상급모델까지 폭넓게 적용 가능하다는 점이 돋보인다. 엔트리 모델인 E200은 기존 181마력에서 221마력까지, E250은 241마력, E43은 441마력까지 출력 향상을 이끌어내며, 디젤 모델이 탑재된 E350d 모델의 경우, 최고출력을 304마력까지 끌어올렸다.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 디자인 개선도 철저히 이뤄졌다. 공기 역학을 고려한 새로운 프런트 엔드와 프론트 리프트, 공격적인 리어 디퓨저가 적용됐고, 기존 평범했던 18인치 휠 대신 세련된 모양의 블랙 21인치 휠이 장착됐다. 삼각별 벤츠 엠블럼을 떼어내고 브라부스 전용 모델에 부착되는 'B'엠블럼을 부착했으며, 전면부 휀더에는 브라부스 모델임을 증명하는 브라부스 뱃지를 부착했다. 



해당 튜닝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를 더 이상 '실용성을 강조한 패밀리카'가 아닌, '강력한 성능과 외관을 갖춘 멋진 아빠를 위한 차'로 재탄생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977년 설립된 전문 튜너 브라부스는 강력한 엔진 출력 향상과 독자적인 외관 튜닝, 장인정신이 깃든 인테리어로 완벽한 '토털 튜닝'을 자랑하고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