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Official]

지프가 이번 달 18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LA오토쇼에 레니게이드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지프 레니게이드 데저트 호크 컨셉은 모하비 샌드 색상이 적용되어 사막 컨셉을 제대로 살렸다. 

보닛과 후면에는 대형 패널 데칼도 추가됐으며, 곳곳에 트레일 호크 엠블럼으로 특별함을 더헀다. 락 레일과 견인 패키지는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지프의 혈통임을 증명하는 듯 하다. 


극한의 오프로드 성능을 추구하는 레니게이드의 초강력 버전 '레니게이드 트레일 호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4륜 구동 시트템과 2.4L 4기통 엔진, 9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었다. 



지프 레니게이드 블랙 에디션은 내외관 전반에 블랙색상이 적용되어, 마치 '꼬마 배트맨'같은 느낌이다. 귀여운 느낌에 시크한 느낌마저 더해져 새침도도한 매력을 발산한다.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0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전면 및 후면에 '블랙에디션'배지가 부착된다. 


글로시한 18인치 블랙 알루미늄 휠은 내외관 컬러와 하나되어 블랙에디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휠 뿐만 아니라 시트와 핸들 등 인테리어에도 모두 고광택 블랙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이정도면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해 보인다. 



한편, 지프는 이번 LA오토쇼에 새롭게 탈바꿈한 신형 컴패스도 함께 건보일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