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링컨 에비에이터

링컨이 브랜드 대표 SUV 에비에이터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적극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2020년 국내 첫 론칭 이후 링컨 SUV 라인업 강화에 기여하며 링컨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온 대표 모델이다. 

동적이면서도 우아한 항공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마치 퍼스트 클래스에 탑승한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링컨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고요한 비행'를 가장 잘 담아낸 모델이라는 호평을 받고있다. 

후륜 기반의 사륜구동 모델인 에비에이터에는 V6 3.0ℓ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405마력과 최대토크 57.7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함께 맞물리는 10단 셀렉트시프트 자동변속기는 부드러운 주행감 선사와 차량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주행 모드에 따라 차고를 조절해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이 탑재돼 있으며,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인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 및 30-웨이 퍼펙트 포지셔닝 가죽 시트가 장착되어 최적의 승차감을 구현한다.

차량의 크기는 전장 5,065,  전폭 2020, 전고 1,760mm, 휠베이스 3,025mm로 쾌적하고 안락한 실내 공간을 갖췄다. 

이 외 다양한 첨단기술도 갖췄다. 링컨의 운전자 보조기능인 '코-파일럿 360 플러스'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스탑 앤 고, 차선 유지 시스템(LKS), 충돌 회피 조향 보조(ESA), 후방 제동 보조 기능 등이 포함된다. 자동 긴급 제동이 포함된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PCA),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 등이 포함돼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챙긴다.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저브, 제트 패키지, 블랙 레이블 등 2023년식 링컨 에비에이터 전 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링컨코리아는 최근 높아진 금리로 인한 고객들의 신차 구매 부담을 낮추고,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에비에이터의 오너가 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에이터 신차를 구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리모와 캐리어와 함께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고급 가죽 액세서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링컨 에비에이터의 리저브, 블랙 레이블의 트림별 가격은 9,285만원~1억 755만원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