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ETC]



최근, 일본의 유명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한 토요타 프리우스 PHV 광고가 화제다. 프리우스 PHV는 토요타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국내서는 '프리우스 프라임'이란 이름으로 출시됐다. 


광고 내용 中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는 해당 차량의 운전석에 앉아 재치 있는 설명을 이어가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이시하라 사토미의 매력적인 광고.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듯한 '그' 광고를 소개한다. 



「 '가속' 편


이시하라 사토미가 토요타 프리우스 PHV의 뛰어난 정숙성과 가속력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jl9iC5L-tA0?list=PL5FEF481EDDA8F066


자막 : "이렇게 조용한데 엑셀을 밟는 순간 쀼웅~". "그런데 안에서는 씨잉~". "쀼웅~인데 씽~". "씽~씽~"



「 '대형 인포테인먼트' 편 」


이시하라 사토미가 11.6인치 크기의 대형 HD 디스플레이를 설명하는 장면이다. 아쉽게도 국내 출시 모델은 내비게이션 연동 등의 이유로 7인치 크기로 변경됐다.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t6Az4H1-_y0?list=PL5FEF481EDDA8F066 


자막 : "짜잔~". "이 자동차는 일반 자동차와 무엇이 다를까요?". "(인포테인먼트를 가리키며) 정답은 이쪽". "(놀란 표정으로) 뭐야 이거? 스마트폰? 태블릿 PC?". "봐요. 크지 않나요?"



「 '후면 유리' 편


토요타 프리우스 PHV의 후면 유리는 조금 독특하다. 평범한 유리와는 달리 불록한 굴곡으로 스타일을 살렸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광고를 통해 이 부분을 강조한다.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ORBWgZPy54c?list=PL5FEF481EDDA8F066 


자막 : "봤나요? 뒤쪽 유리?". "한 번 보세요". "봤나요?"



「 '하이브리드 시스템 소개' 편 」


프리우스 PHV의 모형 자동차를 가지고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장면이다.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5k5WzUqLwWw?list=PL5FEF481EDDA8F066 ◀


자막 : "이 자동차는 전기로 달립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다음부터는 가솔린으로 달립니다". "더 이상 배터리 방전이 두렵지 않아!". "나이스 가솔린~"



「 '차량 성능 소개' 편 」


이시하라 사토미가 손동작을 통해 부드럽게 전진하는 차량을 표현하는 장면이다. 손동작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iY-TQ9EHsFo?list=PL5FEF481EDDA8F066 ◀


자막 : "전기만으로 가는데 조금만 밟으면 스스슥하고 가는데". "이런 경사로도 슥슥하고". "슥슥슥~"



「 '취미는 시승' 편 」


끝으로 이시하라 사토미는 차량을 시승해볼 것을 재밌는 표현을 통해 권하고 있다. '자동차 시승을 취미로 하는 게 좋다'라고까지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정말로 자동차 시승을 취미로 가져야 할 판. 


▶ 영상 링크 클릭 : https://youtu.be/SNgS2VmAokA?list=PL5FEF481EDDA8F066


자막 : "자동차 시승이라는 게 의외로 부담이 없죠?". "많이 타보는 게 좋아요~". "아니, 취미를 시승으로 하는 게 좋아요". "드라이브가 아니라 시승". "시승을 취미로!"


한편, 신형 프리우스 PHV는 지난 2월 15일 일본 출시 후, 한 달만에 월 판매 목표였던 2500대의 5배에 달하는 계약 실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글 :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