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그레칼레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의 준중형급 SUV '그레칼레'가 내달 본격 국내 인도를 개시한다. 

그레칼레는 포르쉐 마칸, 벤츠 GLC, BMW X3 등과 직접적인 경쟁 구도를 형성하는 모델로, 스포티함과 우아함의 완벽한 조화와 동급 모델 대비 넓은 실내 공간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일상의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SUV 모델로서 스포티함과 우아함 사이의 적절한 균형과 함께 마세라티의 열정과 혁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레칼레는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300마력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이 장착된 GT 버전, 330마력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이 장착된 모데나 버전, MC20와 같은 네튜노 엔진을 기반으로, 530마력의 V6 엔진이 장착된 고성능 트로페오 버전의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마세라티 SUV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재정립하는 상징적 모델로 그레칼레 트로페오는 최고속도 285km/h, 제로백 3.8초로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마세라티 엔진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몰입형 소너스 파베르 다차원 사운드 시스템의 조합으로 한 차원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마세라티는 오는 4월 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새로운 럭셔리 SUV 모델 '그레칼레'를 전시, 시승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그레칼레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레칼레 로드쇼(Grecale Roadshow)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마세라티의 두 번째 SUV 모델 '그레칼레'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그레칼레의 시승은 마세라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 고객도 차량 시승과 함께 상담이 가능하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 고메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기간은 이달 31일부터 내달 7일까지다.

관련해 FMK 마세라티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운 SUV 모델 그레칼레와 함께 일상 속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는 그레칼레의 가격은 모델별 트림에 따라 9900만 원부터 1억 6900만 원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