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Latest News]

VW

폭스바겐코리아가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브랜드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한층 강력해진 상품성으로 돌아온 '2023 투아렉'을 비롯해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과 7인승으로 공간에 여유를 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컴팩트 세단 '제타',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와 '골프 GTI'에 이르기까지, 폭스바겐 전 라인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승 행사를 기념해 3월 행사 기간 동안 차량 출고 고객 및 시승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3월 말까지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7명),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11명), 다이슨 에어랩(3명)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계절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3 웰컴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3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을 통한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서비스와 필요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교체 15% 할인 등 다가오는 봄철에 맞춰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동안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 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측은 "코로나로 인한 장기침체를 벗어나 다시 도약하는 시기인 만큼 포드·링컨 고객 모두가 즐겁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웰컴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캠페인 기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받음으로써 일상 속 재시동을 걸 수 있는 즐거운 봄을 새롭게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3 포드 웰컴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될 계획이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