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lumn]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Ferrari)가 이탈리아 북쪽에 위치한 트렌티노-알토 아디제에서 다섯 번째 카발케이드 클래시케 행사를 개최했다.

 

카발케이드 클래시케(Cavalcade Classiche)는 페라리의 가장 고유하고 특별한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 

전 세계 페라리 오너들이 모여 진정성 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공유하고, 나아가 페라리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하나의 거대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아다멜로 브렌타 자연공원, 트렌티노 계곡, 가르다 호수를 가로지르는 코스로 진행됐다. 특히 전세계에서 모인 65대의 클래식 페라리 차량이 참가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발 렌데나에 위치한 핀졸로에서 출발해 돌로미테를 가로지르는 3일간의 레귤레러티 랠리도 함께 펼쳐졌다. 레귤레러티 랠리(Regularity Rally)는 코스의 각 구간을 지정된 평균 속도로 주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터스포츠의 일종이다. 

75년간 이어져 온 우아한 디자인과 기술혁신의 이정표를 대변하는 페라리 차량의 퍼레이드는 카발레즈, 메라노, 리바 델 가르다, 트렌토 등 이탈리아 북부의 아름답고 역사적인 장소와 조화를 이루며 장관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페라리 166MM, 페라리 212 인터, 페라리 디노 246 GT, F40을 포함한 전설적인 차량들도 등장해 현지 사람들과 매니아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