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Column]

우루스 퍼포만테

최근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가 람보르기니가 슈퍼 SUV의 기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차세대 우루스 퍼포만테를 국내서 공개했다. 

람보르기니의 한국 공식 딜러 람보르기니서울은 이달 23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우루스 퍼포만테의 런칭 행사를 열고 공식 출시를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람보르기니의 파트너이자 스위스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인 로저 드뷔(ROGER DUBUIS)가 함께 참여했다. 

로저드뷔는 지난 1995년에 탄생한 스위스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로, 2017년부터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전담 부서인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로저드뷔는 람보르기니와의 아이코닉한 동맹을 기념하기 위해 람보르기니의 행사에 참가해 최첨단 기술과 디자인을 과감하게 표현한 타임피스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로저 드뷔는 람보르기니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혁신적인 제품 가운데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EVO2의 모든 요소가 담긴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우라칸 모노밸런시어' 신제품을 포함해 총 네 가지 타임피스들을 선보였다.

로저 드뷔만의 독창성과 비범함이 돋보이는 이 시계들을 행사 부스 설치를 통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방문한 고객과 팬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했다. 

해당 타임피스들은 람보르기니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적 요소들과 로저 드뷔만의 예리하고 날렵한 미학의 조화가 돋보이는 타임피스들로 구성됐다. 엑스칼리버 아벤타도르 S 모델은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파트너쉽으로 개발된 첫 번째 독점 칼리버 RD103SQ를 장착했으며, 엑스칼리버 우라칸 라인은 두 번째 독점 칼리버 RD630으로 구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인한 올블랙 컬러로 무장한 ‘엑스칼리버 우라칸’에서는 우라칸의 레이싱 너트에서 영감을 받은 크라운과 V10 엔진을 상기시키는 상부 칼리버 스트럿바 디자인의 브리지를 적용해 매력적인 레이싱 스타일을 더한다. 

엑스칼리버 아벤타도르S는 실제 람보르기니 자동차에 사용되는 소재인 C-SMC 카본 소재로 케이스를 제작했으며, 블랙 러버를 베이스로 넵튠 블루로 인레이 장식한 두 가지 소재 스트랩과 블루 러버로 오버몰딩 처리한 케이스와 크라운, 플루티드 베젤 위 블루 마킹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시계로 거듭났다.

한편 로저 드뷔는 고가의 시계를 제작하는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인 만큼, 연간 생산량이 많지 않다. 로저드뷔는 연간 4~5,000개의 타임피스를 한정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리치몬트 그룹에서도 가장 적은 생산량에 해당한다.  

단 하나의 타임피스를 제작하는 데 약 350~720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통해 로저드뷔는 높은 희소성을 유지하고 있다.

[차진재 기자 = 8wlswo8@naver.com]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