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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oid / New Car]

독일 아우디가 이탈리아 밀라노애서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 미래 모빌리티의 비전을 선보인다.

아우디는 올해로 9회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 밀라노 시내 중심에 위치한 피아짜 코르두시오에서 아우디 브랜드만의 정수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아우디는 역사적인 메델란 건물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에서 미래 모빌리티와 미래 사회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공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에서는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 지속가능성 달성을 위한 패널 토론 및 연설도 진행된다. 

아우디의 지속가능성은 세계가 직면한 가장 시급한 과제다. 아우디도 이를 받아들이고 책임을 느끼고 있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에서 진행되는 패널 토론에서는 그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지속가능하게 살 수 있는 방법과 디자인 및 지속가능성의 관련성, 아우디가 할 수 있는 역할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관련해 아우디 디자인 책임자인 마크 리히트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만큼 디자인이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방식을 보여줄 수 있는 적합한 장소는 없다"라며, "현대적 디자인과 전통적인 장인정신, 이탈리안 디자인의 우아함과 국제적 영향력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뿐"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우디는 간소화된 디자인을 통해 디자인 언어를 전달하고 인간 중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두 대의 콘셉트 카인 '그랜드스피어 콘셉트'와 'A6 아반트 e-트론 콘셉트'를 이탈리아에서 처음 선보인다.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콘셉트 세단은 우아함과 엔터테인먼트, 자율주행 기술이 결합돼 있으며, 전장 5.35m의 여유로운 크기를 갖췄다. 

또 아우디 A6 아반트 e-트론 콘셉트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구동 A6 럭셔리 클래스의 미래를 제시한다. 

한편, 디자인 분야에서 가구 디자인 및 제조업체인 폴리폼은 아우디와 같은 철학을 공유하는 회사이다.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이 회사는 미학과 품질면에서 타협할 수 없는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다.

아우디와 폴리폼은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아우디x폴리폼–이동수단에서의 개인 공간에 대한 비전'이라는 이름하에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의 실내 디자인에 대한 가상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현재까지의 아우디 모델 중 가장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이 콘셉트 카는 중국 잠재 고객들이 참여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의 주행환경 및 차량 이용과 관련한 요청사항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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