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otoroid / New Car]

AMG 서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가 'AMG 서울 에디션 한정판'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세단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3월 공개한 메르세데스-AMG GLE 53 4매틱+에 이어,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2종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매틱+, 메르세데스-AMG CLS 53 4매틱+ 모델이다.

두 차종 모두 쿠페형 세단으로 쿠페의 스포티함과 우아함은 물론, 메르세데스-AMG 특유의 역동성을 갖췄다.

특히 럭셔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소재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메르세데스-AMG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매틱+는 디지뇨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디지털 화이트 메탈릭. 디지뇨 파타고니아 레드 메탈릭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해당 차량에는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패키지가 적용돼,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AMG 실버 크롬 패키지를 반영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메르세데스-AMG CLS 53 4매틱은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며, 그래파이트 그레이. 옵시디언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AMG 5-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 및 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을 통해 개성 있고 포스 넘치는 블랙 무드를 주는 동시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포함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를 통해 보다 역동적인 주행뿐만 아니라 고성능 모델다운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또, 벵갈 레드 & 블랙 투톤 또는 블랙 & 실버그레이 펄 컬러의 AMG 나파 가죽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AMG 서울 에디션으로 나오는 차량들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컬러와 사양,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옵션 사양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전시된 차량들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판매된다.

AMG 서울 에디션은 한성차가 운영하는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성차는 향후 A 45 4매틱+, GT 43 4매틱+, E 53 4매틱+ Coupe, G 63 등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에디션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터로이드 뉴스팀 <저작권자 (c) 모터로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to Top